'미스터로또' 안성훈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깜짝 발언
'미스터로또' 안성훈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깜짝 발언
  • 승인 2024.03.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안성훈이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깜짝 고백한다.

3월 8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미스트롯3' 탈락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그녀들이 총출동한 '미스백'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꽃봉오리 화연, 지문보이스 한여름, 상금 사냥꾼 고아인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한 치의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스페셜 용병들의 만개한 노래 실력이 불금 시청자들을 황홀하게 만들 예정.

이날 '미스터로또' 출연진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에 대해 털어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진(眞)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술렁이게 만든다.

이어 안성훈이 그 이유를 밝히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하는데. 안성훈이 '미스터트롯' 시즌1으로 돌아가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 가운데, 트롯 꽃봉오리 화연은 TOP7 에이스 최수호와 깜짝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연은 최수호와 맞대결이 성사되자 "집안싸움"이라며 난감해했다고. 과연 화연과 최수호는 어떤 인연으로 이어진 것일까. 두 사람 가운데 노래 대결 승자는 누구일지. 

목소리가 지문 그 자체인 지문보이스 한여름은 경연 당일 날씨 때문에 탈락했다고 고백한다. 이에 대해 한여름은 "목소리가 잘 안 나왔다"라고 밝혔다고 하는데. 한여름의 고백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까.

또한, K-트롯 잼민이 고아인은 TOP7 멤버 중 한 사람에게 마음을 빼앗겼다고 한다. 과연 고아인의 마음을 빼앗은 삼촌은 누구였을까?.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