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새 얼굴! ‘분위기+스타일’ 모두 퍼펙트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새 얼굴! ‘분위기+스타일’ 모두 퍼펙트
  • 승인 2024.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김지연이 트렌디한 매력을 드러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3월 호와 함께한 김지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연은 시크한 분위기를 뽐내며 다양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다. 긴 생머리와 포니테일, 드레스부터 재킷까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깊은 눈빛과 독보적 아우라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촬영 중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김지연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그는 흐트러지지 않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과 동시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이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김지연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앞으로 그가 선보일 캐릭터까지 더욱 기대케 만든다.

김지연은 오는 29일(목)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극 중 서열 피라미드를 깨부수는 전학생 ‘성수지’ 역으로 활약할 그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지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3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지연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목) 티빙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