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공익 캠페인 홍보’ 공로 영등포경찰서 감사장 받아
코레일유통, ‘공익 캠페인 홍보’ 공로 영등포경찰서 감사장 받아
  • 승인 2024.02.2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 매장 인프라를 활용한 공익 캠페인 확산 공로 인정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27일 공익 캠페인을 홍보한 공로로 강상문 영등포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코레일유통은 2020년부터 영등포경찰서와 협업해 전국 철도역 매장에서 디지털 성범죄, 음주운전 예방 홍보물을 송출하는 등 공익 캠페인 홍보에 적극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왼쪽부터 코레일유통 이광진 경영관리본부장, 영등포경찰서 강상문 서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코레일유통]

특히, 지난해 9월 보이스피싱 예방 카드뉴스를 전국 240여 개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 결제 단말기(POS) 화면을 통해 송출한데 이어올해 설 명절에도 음주운전 처벌 관련 카드뉴스를 송출해 설 연휴기간 철도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주었다.

아울러, 코레일유통과 영등포경찰서는 공공기관으로서 범죄 예방과 대국민 정책 홍보 등 국민에게 공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결제 단말기(POS) 화면을 통해 실종아동의 사진과 정보를 담은 이미지를 송출해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영등포경찰서 외 다른 기관과도 협력해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레일유통 이광진 경영관리본부장은 “철도역 매장에서 판매활동 외에도 전 국민에게 전달하는 공익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공의 이익을 위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