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13년 만에 돌아온 MBC의 여왕! '흥행 퀸' 명성 이어간다!
'원더풀 월드' 김남주, 13년 만에 돌아온 MBC의 여왕! '흥행 퀸' 명성 이어간다!
  • 승인 2024.02.2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원더풀 월드’
사진=MBC ‘원더풀 월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김남주가 13년 만의 MBC 복귀를 알리며 ‘흥행 퀸’의 명성을 이어간다.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믿고 보는 배우 군단’ 김남주(은수현 역), 차은우(권선율 역), 김강우(강수호 역), 임세미(한유리 역)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원더풀 월드’는 김남주의 13년 만의 MBC 컴백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남주는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에서 매회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흥행 퀸’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김남주는 ‘내조의 여왕’ 등 나오는 작품마다 성공 가도를 달리며 13년 만에 MBC에 복귀하는 김남주가 선택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원더풀 월드’는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MBC의 여왕 김남주가 선보일 폭발적인 모성애 연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김남주는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해 완벽한 가정을 이뤘지만, 어린 아들을 해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는 ‘은수현’ 역을 맡았다.

극 중 김남주는 승승장구하던 삶이 아들을 잃고 나락으로 곤두박질친 ‘그날’을 기점으로, 겹겹이 쌓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앞선 작품에서 선보였던 세련미에 애끓는 모성애가 더해진 김남주의 활약은 김남주의 농익은 매력을 더 끌어올려 줄 예정이다. ‘원더풀 월드’를 통해 13년 만의 MBC 복귀를 알리며, 금토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원조 ‘흥행 퀸’ 김남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