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 승인 2024.02.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 내일 출시

만 34세 이하 청년층의 내집마련을 위한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이 21일 출시됩니다.

국토교통부는 20일, 전국의 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기업·부산·대구·경남은행 지점에서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에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득 5,000만원 이하의 만 19∼34세 무주택 청년이 가입할 수 있으며, 이자율은 최저 연 2.0%, 최대 연 4.5%입니다.

이낙연, 개혁신당과 결별

이낙연 개혁신당 공동대표가 20일, 이준석 대표와의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이낙연 대표는 이날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신당통합 좌절로 크나큰 실망을 드렸다. 부실한 통합결정이 부끄러운 결말을 낳았다"면서, 초심으로 돌아가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쿠팡,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전…최대 61% 할인

쿠팡이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행사를 엽니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입학과 개학을 앞두고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책가방과 실내화를 비롯해 맨투맨, 후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KB부동산TV’,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 돌파

KB국민은행의 부동산 전문플랫폼 ‘KB부동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KB부동산TV’가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국민은행은 ‘KB부동산TV’가 부동산정보와 함께 재테크, 인테리어, 인문, 자기계발, 건강 등 다양한 분야로 콘텐츠 영역을 확대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