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멜로망스-로이킴-남우현 등 ‘2024 러브썸 페스티벌’ 출격
이승윤-멜로망스-로이킴-남우현 등 ‘2024 러브썸 페스티벌’ 출격
  • 승인 2024.02.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사진=인넥스트트렌드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이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2024 러브썸 페스티벌’은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2개의 스테이지로 확장하여 88잔디마당과 KSPO DOME(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매년 '올해의 도서'를 테마로 책과 음악의 감성을 더불어 전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올해 무운 작가의 그림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과 함께하며 다양한 구성의 아티스트 12팀을 공개했다.

공식 SNS와 예매처 오픈 공지를 통해 공개된 1차 라인업으로 27일 토요일에는 아름다운 사랑의 시선을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하는 독보적인 실력과 대중성의 조화 듀오 멜로망스, 매 앨범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음악적 역량을 뽐내온 'K-대표 고막 남친'이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담아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을 88잔디마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체조경기장에서는 색깔 뚜렷한 보컬로 전세계 K-POP 아티스트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우현, 독보적인 그루브와 소울풀한 음색의 소유자 샘김, 손 끝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음악과 꾸밈없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싱어송라이터 적재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둘째 날인 28일에는 단단하고 깊은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마음 가득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독보적 감성 뮤지션 로이킴,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확고한 음악세계를 지닌 싱어송라이터 박원,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솔직한 가사를 노래하며,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독특한 보이스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최인경이 88 잔디마당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체조 경기장에는 외면 받은 마음을 위로해주는 밴드 디어클라우드,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운드 메신저’ 이승윤,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호소력으로 위로와 공감을 주는 '다장남' 가수 유채훈이 무대에 오른다.

1차 라인업을 통해 공개된 대중성과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들 외에도 2차 라인업으로는 어떤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합류하여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해 6회차를 맞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개성 있는 콘셉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예스24를 통하여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