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복면가왕' 빛낸 유쾌한 입담! 분위기 메이커 맹활약
에이핑크 김남주, '복면가왕' 빛낸 유쾌한 입담! 분위기 메이커 맹활약
  • 승인 2024.02.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처
사진=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처

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복면가왕'에서 유쾌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김남주는 지난달 28일, 4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남주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유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남주는 실감나는 리액션으로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연예인 판정단들과 함께 춤을 추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출연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날카로운 추리도 빛을 발했다. 김남주는 '장바구니'와 '쇼핑백'의 무대를 본 뒤 "두 분 다 매력이 뛰어나서 실력의 정교함을 더 봤다"며 미세한 디테일의 차이를 언급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2라운드에 진출한 '붕세권'에 대해 "내 지인 같다"며 "나 알죠?"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펜타곤 진호가 '붕세권' 정체로 밝혀지자 김남주는 같이 뮤지컬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음악을 연구하고 진심이 느껴지는 분이다"라고 끈끈한 친분을 드러냈다.

또한 "지금처럼 진심이 담긴 음악을 해줬으면 좋겠다"며 진심어린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남주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해 미니 10집 'SELF (셀프)'와 크리스마스 시즌송 'PINK CHRISTMAS (핑크 크리스마스)'를 발매했다. 김남주는 에이핑크 외에도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