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다정다감’의 인간화…오프로드 팬사인회 성료
김우빈, ‘다정다감’의 인간화…오프로드 팬사인회 성료
  • 승인 2024.01.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로드 제공
사진=오프로드 제공

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27일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과의 팬사인회를 성공리에 끝났다고 밝혔다.

당일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환호 속에 등장한 김우빈은 오프로드의 네크 배색 웰딩 포인트 후드티와 워크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착용하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사인회는 사전 선착순으로 참여권을 받은 팬들과 약 1시간동안 진행되었으며 한 명 한 명 정성스러운 사인과 아이컨택, 다정다감한 멘트와 손인사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사인회 종료 후에도 매장 앞에서 기다리던 참여하지 못한 팬들에게 다가가 인사하며 애틋한 팬 사랑을 드러냈고 팬들 및 현장의 고객들 또한 진행 내내 질서정연한 완벽한 ‘팬티켓(팬+에티켓)’으로 무사히 마무리하였다.

한편 스타필드 수원 6층에 위치한 오프로드 매장에서는 오는 2월 18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오프로드 리유저블 토트백 증정과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 인증샷 업로드 시 캡슐 이벤트 참여 코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오프로드 점퍼 및 맨투맨 등 다양한 의류 선물을 통해 오프로드의 제품 체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프로드는 현대인의 온-오프 타임을 아우르는 기능과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