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전성기 시절 항상 혼자였기에 더 고독했다"
김완선, "전성기 시절 항상 혼자였기에 더 고독했다"
  • 승인 2024.01.3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슈퍼마켙 소라
사진=슈퍼마켙 소라

영원한 '댄싱 퀸' 김완선이 '슈퍼마켙 소라'를 찾는다.

오늘(3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한다.

이소라는 김완선을 향해 "20대가 아닌 50대가 돼서야 친해지게 된 소중한 인연"이라고 소개하며 "학창 시절 나의 우상이었던 김완선과 친구가 되다니 내가 바로 성덕이다"라며 김완선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낸다.

이소라는 과거 20대 때 우연히 한 패션쇼에서 김완선을 마주친 일화를 소개하며 "그 시절 완선 씨에게서 고독미가 느껴졌다"라고 밝히자 김완선은 인기 가수로 활동했지만 많은 상처를 입었던 젊은 시절을 회상한다.

또한 당시 청순한 콘셉트의 여자 가수들이 주를 이루던 시절 댄스 가수로 독보적 활동을 펼쳤던 김완선은 자신을 둘러싼 엽기적인 편견과 루머들에 상처 입었던 과거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가수이자 화가로 활동 중인 김완선은 자신의 전성기 때 오히려 외로움을 느꼈다고 말하며 데뷔 이후 줄곧 자화상을 그려온 이유를 설명한다.

김완선은 "너무 어린 나이에 늘 혼자였기에 아무도 나를 위로해 주는 사람이 없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은 내 과거를 여행하는 느낌이 든다"며 미술에 빠져들게 된 사연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