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 승인 2024.01.1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의 뉴스를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태영건설, 채권단 동의율 96.1%로 워크아웃 개시

태영건설의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은 12일, 채권단 동의율 96.1%로 워크아웃이 개시됐다고 밝혔습니다. 워크아웃 개시에 따라 채권자협의회는 오는 4월 11일까지 모든 금융채권에 대한 상환유예와 함께, 태영건설에 대한 자산부채실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KT&G, 청년창업지원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출범

KT&G가 12일,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출범을 알렸습니다. ‘상상스타트업캠프’ 오는 8월까지 8개월간 총 24개의 청년 창업팀을 발굴 육성한다는 방침입니다.

쿠팡, LG생활건강과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

쿠팡과 LG생활건강이 4년 9개월 만에 다시 손을 잡았습니다. 이에 따라 쿠팡 고객들은 엘라스틴, 페리오 등 LG생활건강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습니다.

BBQ, 미국 27번째 주로 테네시주 진출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미국 테네시주 클락스빌점을 오픈하며 50개주 중 27개주에 진출했습니다. BBQ는 테네시주를 시작으로 K-치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는 동시에 미국 내 모든 주에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부, 홍해 불안 고조에 '수출비상대책반' 회의

12일, 미군과 영국군이 친이란 예멘 반군인 후티의 근거지를 폭격하면서 핵심교역 통로인 홍해의 불안이 커지자 산업통상자원부는 이날 오후 '수출 비상 대책반' 회의를 열었습니다. 확전 여부에 따라 수출입 및 에너지 도입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