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이민영,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이민영,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 승인 2023.11.2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사진=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정유민과 이민영이 계모와 입양 딸 간 갈등의 정점을 찍은 ‘계모녀 멱살잡이 샷’으로 일촉즉발을 예고한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이하 ‘완결정’)은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복수와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화제를 모으며 지난 23일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시리즈’ 부문 TOP5에 등극,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는 자신들의 계약 결혼이 발각되고, 한이주 관련 음해 글이 인터넷에 퍼져 위기를 겪었지만 ‘태자그룹’의 도움으로 벗어났다. 빌런 서정욱(강신효)-한유라(진지희)-이정혜(이민영)의 악행이 하나씩 밝혀지는 시원한 사이다 전개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일으켰다.

이와 관련 25일(토) 방송될 ‘완결정’ 9회에서는 정유민과 이민영이 ‘살벌한 멱살잡이 투샷’을 선보여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극 중 한이주(정유민)가 이정혜(이민영)에게 참아왔던 분노를 터트리는 장면. 한이주는 이정혜의 말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발, 이정혜의 멱살을 잡아채며 살기 가득한 눈빛을 드러낸다.

반면 이정혜는 처음 보는 한이주의 격한 행동에 눈이 휘둥그레지며 당황했지만 이내 도발적인 표정으로 소름 돋는 발언을 쏟아낸다. 과연 한이주를 격노하게 만든 이정혜의 언행은 무엇일지, 몸싸움까지 벌인 한이주의 복수는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정유민과 이민영은 ‘매서운 계모녀 멱살잡이 샷’ 장면에서 터져 나오는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이어진 계모와 입양 딸의 극한 갈등을 표현하기 위해 표정 연기는 물론, 멱살을 잡는 손 모양과 타이밍, 각도까지 연구하며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

촬영이 시작되자 정유민은 한순간에 살벌한 눈빛으로 돌변, 걸크러쉬 핵사이다 여주의 면모를 증명했고 이민영은 혼란과 두려움, 그 속에 담긴 분노의 숨소리까지 세밀하게 담아내며 긴장감 넘치는 명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정유민과 이민영의 ‘화끈한 멱살잡이’ 장면이 묵은 체증도 내려가게 만드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한이주와 이정혜 간의 지독하고 질긴 악연의 맞대결을 9회 방송에서 직접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