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겨울 대비 골프레슨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 출시
골프존 GDR아카데미, 겨울 대비 골프레슨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 출시
  • 승인 2023.11.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골퍼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특별한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맞춤형 골프레슨 상품인 ‘선택과 집중 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실내 골프의 계절을 맞아 효율적인 골프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선택과 집중 패키지'는 연습형, 레슨형, 밸런스형 총 3가지 유형이 있다. 

'연습형'은 GDR아카데미 직영점 7개월 이용권과 레슨 2회, '레슨형'은 2개월 이용권과 레슨 32회, '밸런스형'은 5개월 이용권과 레슨 14회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골퍼들이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골프연습 방식을 선택하고 효율적으로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향상된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는 기회인 골프존 스크린 대회 '결국 연습 결국 GDR'를 오는 11월 17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직영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 횟수 제한은 없다. 리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체등급 리그와 까치, 참새 등급의 초보자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골린이리그 2가지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대회 기간 동안 골프존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결국 연습, 결국 GDR’ 대회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결국 연습 결국 GDR' 스크린 대회 시상은 리그 별로 전국 단위 시상과 매장 단위 시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단위 1위 회원에게는 골프존카운티 4인 그린피와 GDR아카데미 직영점 3개월 이용권, 2위는 50만원 상당 시상품과 직영점 2개월 이용권, 3위는 30만원 상당 시상품과 직영점 1개월 이용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매장 단위 1위 회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제공하고 3위까지 금액대 별 시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별 행운권 추첨 혜택도 마련했다. 행운권은 대회 참가 시 제공되며 '선택과 집중'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대회 참가 시 1회 당 3장의 행운권이, 일반 직영 회원은 1장의 행운권이 제공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매장 별로 10명의 회원에게 GDR 원포인트 레슨, 이용권 기간 추가, 바우처 등의 행운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안웅기 사업부장은 “실내 골프연습 시즌을 맞이하여 골퍼 개개인에 맞는 골프연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GDR의 우수성과 골프연습 및 레슨의 노하우를 보유한 GDR아카데미에서 누구나 효과적으로 연습하고 실력 향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습 환경과 커리큘럼,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골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