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오픈 기념 ‘볼 증정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오픈 기념 ‘볼 증정 이벤트’
  • 승인 2023.09.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신규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10월 16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영암45 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지난달 24일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기존의 ‘사우스링스 영암CC’를 골프존카운티 영암45’로 임차 운영을 시작했다. 

신규 임차 운영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볼 증정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볼 교환권이 쿠폰함을 통해 지급된다.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회원가입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영암45에 방문해 회원으로 체크인한 후, 쿠폰함의 볼 교환권을 제시하면 프론트에서 1인 1 패키지(볼 2구)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교환권은 골프존카운티 영암45에서만 유효하며, 18홀 정상 라운드 완료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태양과 바다가 아름다운 고장 전라남도 영암의 자연을 바탕으로 조성된 골프존카운티 영암45에서 장쾌한 라운드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19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6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