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9일, 유모차와 카시트에 이어 유아매트까지 로켓설치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로켓설치 베이비’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로켓설치는 크고 무겁거나 별도의 조립과 설치가 필요한 상품을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쿠팡만의 서비스다.
로켓설치 배지가 달린 제품들을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 이내에 원하는 날짜에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팡은 기존에 서비스하던 유모차와 카시트에, 유아매트를 추가해 고객들이 직접 설치하기 까다로운 유아용품을 모아 ‘로켓설치 베이비’를 선보인다.
쿠팡은 로켓설치로 제품 구매 시 전문기사가 배송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담당해 이 같은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보다 편리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사다리차, 계단이용비 등도 별도의 고객부담금도 없다.
이번 로켓설치 베이비 런칭에는 알집매트, 꿈비, 크림하우스 등 국내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가 참여한다. 로켓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알집 더블제로매트, 꿈비 리코코 클린롤매트, 크림하우스 슬라이드 프리그라운드 매트 등이 있다.
로켓설치 베이비 론칭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로켓설치 배지가 달린 상품 구매 시 카드사에 따라 최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유모차, 카시트, 유아매트 등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검증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