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김소혜♥김진우, 오늘부터 1일 ‘극과 극 엔딩’ 충격!
‘순정복서’ 김소혜♥김진우, 오늘부터 1일 ‘극과 극 엔딩’ 충격!
  • 승인 2023.09.0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방송 캡처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방송 캡처

‘순정복서’의 이상엽과 김소혜가 극과 극 엔딩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 6회에서는 승부조작꾼 김오복(박지환 분)이 김태영(이상엽 분)과 김희원(최재웅 분)을 동시에 압박하는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날 방송에서 전지훈련을 떠난 이권숙(김소혜 분)은 태영에게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부러웠다고 털어놨다. 이에 태영은 재능이 없어 야구를 그만둬야만 했던 지난 과거를 고백하며 권숙에게 앞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물었다. 한참을 망설이던 권숙은 챔피언 벨트도 아닌 키스가 하고 싶다는 엉뚱한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태영은 정수연(하승리 분)으로부터 서울에 계신 어머니가 다쳤다는 전화를 받고 급히 서울로 떠났다. 펜션에 남은 권숙은 최희중(김희찬 분)에게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었다는 사실과 함께 이별 후에도 여전히 미련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는 싱숭생숭해졌다.

방어전이 무산된 한아름(채원빈 분)은 억울함에 폭풍 눈물을 쏟았고, 송 관장은 태영이 준 권숙의 전략 폴더를 바라보며 고민에 빠졌다. 

태영은 이자 납기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오복의 압박에 초조해졌다. 그는 권숙과 아름의 2차전 경기를 확정 짓기 위해 인터넷 방송에 출연했다. 그는 생방송 중 아름에게 공개적으로 도전장을 냈을 뿐만 아니라 송 관장에게도 전화를 걸어 경기 수락을 받아냈다. 하지만 아름은 송 관장에게 챔피언 벨트가 아까워도 권숙과는 죽어도 싸우지 않겠다고 말해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희원은 오복에게 자신이 승부조작에 실패해 발생한 손실금 25억 원을 태영이 갚기로 했다는 사실을 알고는 큰 충격에 빠졌다. 오복은 희원에게 “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냐. 크게 어렵지 않으니 스스로 해결해 보겠냐”며 출국을 앞둔 그를 흔들어놨다.

절망에 빠져 있던 아름은 자신을 응원해주는 이들을 위해 권숙과 경기를 치르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승진에서 밀린 수연을 찾아가 “이권숙한테 이기고, 4대 기구 통합 챔피언이 되면 팀장님 승진할 수 있냐”며 환히 웃어 보였다. 

   

한재민(김진우 분)은 권숙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그녀가 훈련 중인 황제 복싱 취미 기초반을 등록했다. 재민과 함께 링에 선 권숙은 그가 날리는 펀치를 가볍게 피하는가 하면, 재민은 크게 휘두른 펀치에 균형을 잃고 바닥으로 넘어지며 흥미를 유발했다.

권숙은 링에 나란히 앉아 있던 재민을 향해 “우리 열 번만 만나볼래요?”라며 수줍게 고백했고, 재민은 대답 대신 권숙에게 다가가 입맞춤했다. 그 순간 무심코 복싱장 문을 열고 들어오다 두 사람을 발견한 태영은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뒤돌아 나왔다.

그 순간, 복싱장 건물 앞에서 태영을 기다리고 있던 오복이 등장, 그는 “이자 납기 일이 하루 지났는데 연락은 안 되고 저도 속이 타서요”라며 섬뜩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오복은 부하 직원을 시켜 순식간에 태영을 제압한 뒤 약속을 지키라는 경고를 남긴 채 사라져 극강의 서스펜스를 안겼다. 

‘순정복서’는 권숙의 1차전 이후 새로운 가시밭길을 마주하게 된 태영과 희원의 위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본격적인 로맨스 포문을 연 권숙과 재민, 꿈을 이루기 위해 권숙과의 경기를 수락한 아름의 스토리까지 스펙타클하게 펼쳐지며 후반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오늘은 스릴러네요 넘 무서워” “희원이 제발 아무것도 하지 마”, “2차전 벌써부터 기대되요”, “오늘도 60분 순삭. 다음 주 너무 기대된다”, “장면 순간순간이 아름다운 드라마”, “태영의 수난시대 다시 시작”, “에필로그 짠하고 귀엽다” 등의 호평을 이어갔다.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7회는 오는 11일(월)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