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더 트롯쇼' 2주 연속 1위?...김희재·김호중과 3자 대결
임영웅, '더 트롯쇼' 2주 연속 1위?...김희재·김호중과 3자 대결
  • 승인 2023.07.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디어넷

가수 임영웅이 ‘더 트롯쇼’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24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임영웅이 지난주 1위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임영웅의 ‘사랑해요 그대를’와 함께 1위에 도전하는 곡은 김희재의 ‘짠짠짠’,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다. 자타공인 트로트계 최고 스타들이 ‘더 트롯쇼’ 왕좌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치는 가운데 7월 넷째 주 1위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스러움 두 배 누나둘, 소유하고 싶은 매력 소유미, 꽃미모 김태연, 과즙미 뿜뿜 강예슬, 불꽃 카리스마 하이량, 눈웃음 장인 남승민, 트로트 썸머퀸 허찬미, 국민 연하남 장송호, 팔방미인 장혜리, 다재다능 정다경, 6인6색 매력 뽕사활동, 감성포텐 폭발 강혜연, 놀 줄 아는 멋진 오빠 황민우, 트로트 여전사 서지오, 꼬마신사 황민호, 폭발적인 에너지 성민, 인간 피톤치드 조명섭, 존재 자체가 장르 한혜진, 트로트 퀸 양지은이 출연해 무대를 흥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로트 장르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