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9월 정규 1집 발매...SBS M 생방송 컴백 쇼케이스 확정
'미스트롯2' 홍지윤, 9월 정규 1집 발매...SBS M 생방송 컴백 쇼케이스 확정
  • 승인 2023.07.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지윤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트롯 바비' 가 홍지윤이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SBS M 컴백 쇼케이스 생방송도 준비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홍지윤은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 생방송을 확정했다. 또한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컴백인 만큼, '트롯계 겹경사'에 많은 팬들의 설렘이 커지고 있다.

9월 컴백을 발표한 홍지윤은 현재 정규앨범 1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히트곡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정규앨범 1집에는 전통 트롯, 세미 트롯, 국악, 발라드 등 여러 장르가 수록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홍지윤은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최근 김호중, 안성훈 등이 소속된 트롯명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활동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컴백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9월 컴백을 발표한 홍지윤은 정규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며, SBS M 쇼케이스로 찾아올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