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회원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 출시
네스프레소, 회원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 출시
  • 승인 2023.07.0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를 론칭했다
네스프레소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를 론칭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 프로그램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Nespresso Club Plus)’를 론칭했다.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해 네스프레소 기존 고객인 클럽 멤버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의 커피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는 ‘머신 결합형’과 ‘커피 혜택형’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두 프로그램 중복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먼저 ‘머신 결합형’ 프로그램은 머신을 구매할 경우 고객이 향후 최대 12회에 걸쳐 네스프레소 커피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머신 가격의 최대 100%를 할인 혜택으로 돌려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합리적인 소비와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사회 초년생 또는 이직, 이사 등 새로운 변화를 앞두고 라이프스타일을 재정비하며 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커피 혜택형’ 프로그램은 커피 정기 배송을 신청할 경우 상시 약 7%의 상시 커피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네스프레소에서 진행하는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멤버십 가입 후 언제라도 선결제나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어 약정이나 정기 결제의 부담 없이 각 소비자의 커피 취향, 수량, 주기에 맞춰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커피의 종류와 수량도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다.

중복 선택이 가능한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의 ‘머신 결합형’ 프로그램으로 커피 머신 구매 후 ‘커피 혜택형’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혜택이 중복 적용돼 커피 구매 때마다 최대 71%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신규 멤버십은 전국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부티크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