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3일 톡 쏘는 서머송 '아이 원트' 발매...청량 비주얼+펩시 컬래버
아이브, 13일 톡 쏘는 서머송 '아이 원트' 발매...청량 비주얼+펩시 컬래버
  • 승인 2023.07.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그룹 아이브(IVE)가 톡 쏘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깜짝 컴백한다.

3일 펩시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 안유진, 가을, 레이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오는 13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아이 원트(I WANT)'를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안유진은 펩시 진열장을 배경으로 발랄하고 시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펩시 캔에 턱을 괸 레이는 상큼한 미소를 발사하며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포스기 앞 가을 역시 바코드 리더기를 들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 중이다. 이들은 화려한 폭죽 아래에서 청량하고 시원한 비주얼로 여름을 만끽하고 있다.

이처럼 새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신곡 '아이 원트' 발매 소식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펩시와의 특별한 컬래버를 통해 '서머 퀸' 귀환을 예고한 아이브는 '아이 원트'로 올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전망이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는 지난 2022년 펩시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아이브가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2023 펩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 이와 함께하는 아이브 신곡 '아이 원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