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고맙소', 미스&미스터트롯 조회수 1위·1688만뷰 돌파...트바로티 저력
김호중 '고맙소', 미스&미스터트롯 조회수 1위·1688만뷰 돌파...트바로티 저력
  • 승인 2023.06.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가수 김호중의 '고맙소' 무대가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영상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트바로티 저력을 드러냈다.

28일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의하면,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고맙소' 무대 영상이 총 1688만 뷰를 기록(28일 오전자 기준), 가장 많은 조회수로 1위를 차지했다.

김호중이 부른 '고맙소' 무대는 앞서 원곡자인 조항조가 감동해 많이 울었다고 털어놓았을 만큼,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에 업로드된 6000여개 이상의 영상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트바로티'의 압도적인 클라스를 보여줬다. 

팬들 역시 "천상의 목소리 감동 그자체 입니다", "김호중 가수님의 이런 명품곡을 듣게 해줘 더 고맙소", "다시 들어봐도 명곡이네요", "감정 표현 최고", "그 날의 그 감동이 느껴지네요" 등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한편, 레전드 라이브 영상으로 감동을 안기고 있는 김호중은 편성을 앞둔 TV조선 새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를 통해 안성훈과 케미를 빛낼 예정.

또한 김호중 소속사 측은 TV조선과 '추석 특집 단독쇼' 론칭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