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2달 만에 '매출 100억 원'..대형 히트상품 등극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2달 만에 '매출 100억 원'..대형 히트상품 등극
  • 승인 2023.06.2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메 소바바치킨'./사진=CJ제일제당 제공
'고메 소바바치킨'./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전했다.

CJ제일제당은 품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출시 첫 해 매출이 100억원을 넘은 상품을 '대형 히트상품'으로 보는데 고메 소바바치킨은 매우 이른 시점에 이를 달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두 번 튀긴 치킨에 꿀이 들어간 소스를 코팅하듯 입혀 제품을 제조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로 인해 조리 후에도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된다.

CJ제일제당이 제품명을 ‘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을 줄인 ‘소바바 치킨’으로 정한 것도 이 같은 특징 때문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고메 소바바치킨은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가정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국내 치킨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