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28일 콘서트 실황 영화 '탁쇼' CGV 단독개봉..무대인사→이벤트 예정
영탁, 28일 콘서트 실황 영화 '탁쇼' CGV 단독개봉..무대인사→이벤트 예정
  • 승인 2023.06.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가수 영탁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만난다.

오는 28일 CJ CGV에서 가수 영탁의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탁쇼(TAK SHOW)'를 단독 개봉한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탁쇼'는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TAK SHOW'의 공연 실황으로, '사내', '누나가 딱이야', '담', '우주선' 등 발매곡과 '막걸리 한잔', '너도 그렇게 걸어줘' 등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 과정 메이킹 영상,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인터뷰 영상이 포함된 바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탁쇼'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21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예매를 오픈한다.

또한 개봉을 기념해 매표소에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개봉 기념 무대인사도 진행될 예정. 관련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탁은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 팝 알앤비 장르의 디지털 싱글 '니 편이야'를 발매했다.

또한 영탁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예능 '강심장리그' 토크 코치로 활약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