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커머스 골프존마켓,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 7월 9일까지 진행
골프존커머스 골프존마켓,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 7월 9일까지 진행
  • 승인 2023.06.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마켓의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 포스터./사진=골프존 커머스 제공
골프존마켓의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 포스터./사진=골프존 커머스 제공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존마켓이 7월 9일까지  '2023 상반기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BEST 드라이버 특가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중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드라이버를 매장 특별가로 판매된다. 

‘아이언 구매 고객을 위한 캐디백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 특정 브랜드 아이언 구매 시 매장 내 캐디백과 스탠드 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쏟아지는 요일 별 파격 특가 상품'은 아디다스 골프모자, 볼빅 마블 스탠드 백, 젠 골프 퍼팅 매트, 포언더 스탠드 하프백, 클리브랜드(CG ONE 또는 MY RTX ZIPCORE) 웨지, 혼마 D1 스피드 몬스터 골프공 3피스 등으로 마련되어 있다. 

‘필드 용품 1+1이벤트’의 경우, 여름철 필드 골프 필수용품을 1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골프공 최대 50% 할인 이벤트’는 구매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커지는 ‘구매 수량별 할인’ 혜택과,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N+1’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신용카드 결제 프로모션,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골프존 마켓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결산 세일을 준비하게 됐다" 며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