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 16일 댄스 트롯 '인생은 알록달록' 발매..내적댄스 유발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 16일 댄스 트롯 '인생은 알록달록' 발매..내적댄스 유발
  • 승인 2023.06.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은 알록달록'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인생은 알록달록'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흥겨운 댄스 트로트 신곡을 선보인다.

안성훈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인생은 알록달록'을 발매했다.

'인생은 알록달록'은 인생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록달록한 색깔로 비유한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 트로트 장르다.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먼데이키즈 '가을 안부' 등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이도형(AUG)과 '청개구리'를 부른 트리탑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반형문이 음악 작업을 맡았다. 특히 임영웅, 박현빈, 김희재 등 트로트 톱스타들의 곡을 편곡하고 세션한 최준원이 편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안성훈 특유의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만난 바, 독보적인 그만의 매력을 온전히 드러낸 노래로 리스너들의 흥을 돋을 전망이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우승 특전곡 '은인'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바, 이번엔 흥겨운 신곡으로 '내적 댄스'를 유발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안성훈은 현재 TV조선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에 출연 중이다.  

또한 안성훈은 '트바로티' 김호중과 함께 신규 음악 예능을 선보인다. 다음 주 촬영에 돌입하며 첫 게스트로 조영남, 홍진영이 등장한다. TV조선에서 하반기 방송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