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여름 시즌 겨냥 침구 3종 출시.."촉감, 통기성"
신앙촌, 여름 시즌 겨냥 침구 3종 출시.."촉감, 통기성"
  • 승인 2023.06.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이 올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침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100% 풍기인견 침구 ‘리피’/사진=신앙촌 제공
풍기인견 침구 ‘리피’ /사진=신앙촌 제공

신앙촌이 올해 여름 시즌을 맞아 침구 3종(리피·쿨레이·썸머)을 출시했다고 16일 전했다.

신앙촌에 따르면 ‘리피’와 ‘쿨레이’는 풍기인견 100% 침구이며, ‘썸머’는 인견과 폴리에스테르를 혼합한 소재의 시어서커 원단 차렵 침구이다.

또 여름 침구 3종 모두 도톰한 누빔 안감으로 제작되어 푹신함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패드 뒷면은 논슬립 원단을 사용했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차렵이불·패드·베개 등으로 구성됐다. 차렵이불은 2개의 사이즈(싱글(S), 퀸(Q))로, 패드는 3개의 사이즈(싱글(S), 퀸(Q), 킹(K))로 판매된다. 색상은 그린, 핑크, 블루, 오렌지 등이다. 

신앙촌 관계자는 “촉감, 통기성 등의 우수함과 더불어 관리가 편한 소재의 침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소비자들의 쾌적한 침실 환경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공정과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 경영을 시작했다. 신앙촌 기업의 현재 계열사로는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으며, 식품·언더웨어·침구류 등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