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포스터 공개…마동석이 돌아왔다
'범죄도시3' 포스터 공개…마동석이 돌아왔다
  • 승인 2023.05.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동석이 돌아왔다.

3일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의 더욱 진화된 세계관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대한민국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시리즈 최초 2TOP 빌런 ‘주성철’(이준혁),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강렬한 대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범죄도시> 시리즈를 대표하는 ‘마석도’ 그 자체인 배우 마동석의 압도적 아우라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는 카피는 서울 광역수사대로 부서를 이동해, 지역도 국경도 제한 없이 나쁜 놈들을 잡는 ‘마석도’의 더욱 강력해진 한방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마석도’에게 절대 밀리지 않는 포스를 보여주는 3세대 빌런 ‘주성철’과 글로벌 빌런 ‘리키’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더 커진 판에서 만난 이들이 선보일 강렬한 빅매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압도적 아우라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범죄도시3>는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시리즈 최초 2TOP 빌런으로 변신한 이준혁과 아오키 무네타카의 합류로 전편을 능가하는 강렬한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그간 마동석과 호흡을 맞춰 온 ‘김만재’ 역의 김민재는 서울 광역수사대의 새로운 팀원으로 등장, 더 큰 판에서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의 뒤를 이을 ‘초롱이’ 고규필, ‘김양호’ 전석호의 활약까지 예고되어 있어 <범죄도시3>만의 단짠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