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안성훈 "팀원들 믿어"→박지현 "온몸 던져 웃음 드리고파" 첫 예능 출사표
'트랄랄라' 안성훈 "팀원들 믿어"→박지현 "온몸 던져 웃음 드리고파" 첫 예능 출사표
  • 승인 2023.04.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트라랄라 브라더스'
사진=TV CHOSUN '트라랄라 브라더스'

'미스터트롯2' 안성훈부터 박지현까지! '트랄랄라 브라더스'로 첫 예능에 도전하는 포부를 전했다.

5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 장윤정과 붐이 2MC로 합류했다.

이 가운데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끌 트롯 브라더스(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에게 프로그램에 임하는 자세, 자신만의 노하우 등에 대해 직접 들어봤다.

먼저 안성훈은 "동고동락했던 소중한 동료들과 게임도 하고 노래도 할 수 있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며 "매번 녹화 때마다 기대가 될 것 같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또한 "학창 시절부터 게임에 소질이 없었지만, 틀리더라도 일단 외치고 보겠다. 우리 팀원들을 믿는 것이 저의 노하우"라고 밝혔다.

'활어보이스' 박지현은 "후속 예능에 또 출연하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경연이 끝나고 편안한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어 정말 설레고 기분이 좋다"면서 "'미스터트롯2'에서 친해진 형님, 동생들과 또 다시 무대도 꾸밀 수 있고 게임 촬영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경연 때와는 다르게 예능인만큼 온몸을 던져서라도 열심히 해서 많은 웃음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여기에 "재미있게!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많이 부족하지만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은 "하고 싶었던 포맷의 프로그램이라 각오가 남다르다. 노래도 부르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어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도 마음껏 보여드리려고 한다"면서 "부르고 싶었던 노래도 원 없이 부를 수 있고, 그러려면 게임에서 이겨야 하니 몸도 머리도 아끼지 않고 팍팍 써보겠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이전의 진해성과 이후의 진해성은 분명 다를 것"이라고 열정을 불태웠다.

'미소천사' 나상도는 "많은 분들이 주목해 주시는 만큼 개인적으로도 많이 기대된다. 혼자가 아니라 멤버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매 순간 즐겁고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아무래도 나이는 조금(?) 많지만 경험과 체력이 저만의 노하우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유쾌하고 듬직하게 동생들을 이끄는 맏형 나상도가 안겨줄 훈훈한 재미가 궁금하다.

'밀크보이' 최수호는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저만의 순간 집중력과 젊음의 패기로 기세를 몰아보겠다"라며 MZ세대의 예능감을 예고했다.

'실크미성' 진욱은 "TOP7이 되고 처음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트랄랄라 브라더스'. 그만큼 너무나 즐겁고, 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행복하다"라며 "퀴즈나 게임은 순발력과 센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센스가 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트롯신동' 박성온은 "평소 만화도 보고 예능도 엄청 보는데 '개나리학당'에 친구가 나와 재미있게 하는 거 보고 부러웠다. 저도 해보고 싶었다. 형들과 같이 해서 너무 좋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서 더 좋다"면서 "병원에서도 인정할 만큼 제가 체력 하나는 튼튼하니까 형들과 함께 몸도 머리도 열심히 굴려 보겠다"라고 귀여운 포부를 밝혔다.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은 "경연이 끝난 후 좋은 기회로 시청자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돼 너무 기분이 좋다. 기대해 주시는 만큼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TOP10 스페셜 방송 때 송민준의 여러 모습을 보여드렸다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운동하며 생긴 승부욕으로 지는 법을 까먹겠다"라고 덧붙였다.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은 "멋진 무대에서 멋진 형, 동생들에게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매주 새로운 곡을 공부할 수 있고 무대에 올릴 수 있는 시간들이 주어져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또 "외모와 달리 엉뚱하고 허당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면서 "승부에 도움이 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9인 9색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하는'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OP9의 본격 예능 첫 도전인 만큼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이 폭발할 전망이다. 트롯 브라더스의 흥 폭발 예능감을 볼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