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 한입으로 두말한 이유 뭐길래…깜짝 방문한 기상요정 누구?
'미스터트롯2' 안성훈, 한입으로 두말한 이유 뭐길래…깜짝 방문한 기상요정 누구?
  • 승인 2023.04.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TOP7가 솔직한 민낯을 최초 공개하며 리얼한 일상을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장꾸美' 폭발, 리얼한 민낯을 드러낸 채 자연인으로 카메라 앞에 선 TOP7의 무대 뒤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먼저, 화보 촬영을 앞둔 합숙소의 밤, 야식 생각에 불타오르는 TOP7의 모습이 짠내를 불러일으킨다. 안성훈은 화보 촬영을 이유로 초코 우유를 참아내는 최수호를 향해 "그거 하나 먹는다고 뭐가 달라지냐"며 핀잔을 주었지만, "같이 과일 먹자"고 권유하는 진해성에게는 "과일 살쪄"라며 '한 입으로 두 말하는' 광경을 연출해 웃음을 안긴다. 이외에도 꾸미지 않은 TOP7의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아무도 모르게 합숙소를 깜짝 방문한 '기상 요정'은 국민 가요를 개사한 기상송으로 TOP7 깨우기에 나섰다. 과연 기상 요정의 정체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기상 요정과 함께 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고백부터 폭탄 선언이 이어진다고. 안성훈이 뽑은 TOP7 멤버 중 사귀고 싶은 사람, 박지현이 가장 자신 있는 아이돌 댄스, 진해성을 향한 TOP7 멤버들의 경연 에피소드 폭로 등 눈을 뗄 수 없는 파격 문답이 오고 간다.

한편,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