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지금까지 성공한 도전자 없어”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지금까지 성공한 도전자 없어”
  • 승인 2012.04.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 온라인 커뮤니티

[SSTV l 임형익 인턴기자] 온라인상에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게재된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사진에는 미국에서 많은 이들이 도전했지만 정해진 시간 내에 먹는데 성공하지 못한 음식들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댓바의 ‘댓 버거(That Burger)’는 지름 30cm 버거와 1/4파운드 프라이, 어니언링을 1시간 내에 먹어야한다. 이어 니탈리스 타이멕스 쿠진의 지옥불 수프는 1.4리터의 수프로 30분 내에 먹어야하며 도전자의 40%가 도전 중 구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카우타운 다이너의 ‘더 풀 오 불(The Full-O-Bull)’은 지름 36cm 그레이비 포함 무게 1.8kg,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와 1.8kg의 으깬 감자, 괴물 텍사스 토스트 10장을 먹는데 무려 19시간을 제공했지만 현재까지 성공한 도전자는 한 명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디움 그릴의 ‘더 헤일 메리, 오 주여’의 경우 20cm 높이의 2.3kg 버거, 0.5kg 프라이를 1시간 내에 먹으면 도전에 성공이지만 150명의 도전자들 모두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제이&제이스 피자 스낵의 ‘제이&제이스 키친 싱크 피자’는 6인분짜리 16인치 딥 디쉬 피자 20조각을 1시간 내에 먹어야 성공으로 인정되지만 12살 소녀가 16조각을 먹은 것이 최고기록이다.

한편 ‘정복되지 않은 음식 TOP5’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회가 되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칼로리가 완전 높을 거 같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들이 많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