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스웽크, 48살에 쌍둥이 엄마 됐다…"힘들었지만 가치있다"
힐러리 스웽크, 48살에 쌍둥이 엄마 됐다…"힘들었지만 가치있다"
  • 승인 2023.04.1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캡처
SNS 캡처

헐리우드 영화 '밀리언달러 베이비'와 TV드라마 '알래스카 데일리'의 주인공이었던 힐러리 스웽크가 48살의 나이에 남녀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CNN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웽크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신생아 둘을 양손에 안은 채 석양을 바라보는 자신의 뒷모습 사진과 함께 "힘들었지만 쌍둥이를 얻기 위해서는 감내해야 했다"는 글을 올렸다.

그녀는 또 부활절 인사와 함께 "천국에서 포스팅한다"는 글귀도 남겼다.

밀리언달러 베이비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스웽크는 지난해 ABC방송의 아침 프로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이는 내가 오래전부터 바라던 일로, 곧 하나도 아니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될 것"이라며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지난해 10월 ABC방송의 예능 프로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라이언'에도 나와 "정말로 행복하고 지극히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1997년 채드 로와 결혼했다 10년 만에 이혼한 스웽크는 2016년 프로듀서인 필립 슈나이더를 만나 2018년 재혼했다.

스웽크는 임신 사실을 밝힌 뒤 핼로윈과 크리스마스 시즌 등에 몇 차례 임신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출산 직전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미국 여성 트리오 '솔트 앤 페파'의 '푸시 잇(Push it)'을 들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농담성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