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인기 폭발’… 이경규 라면 ‘대박 예감’ 물씬~
꼬꼬면 ‘인기 폭발’… 이경규 라면 ‘대박 예감’ 물씬~
  • 승인 2011.08.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의 꼬꼬면 ⓒ SSTV, 한국야쿠르트

[SSTV l 이금준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개발한 꼬꼬면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경규의 꼬꼬면은 8일 정식 출시됐다. 이에 앞서 꼬꼬면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판매된 상태로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비롯 온라인 상에서는 꼬꼬면을 맛 본 네티즌들의 의견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현재까지의 분위기로만 보자면 꼬꼬면은 성공했다는 평가를 내릴 수 있다는 것이 업계의 분석이다. 현재 꼬꼬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담백하고 칼칼한 국물 맛에 호의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상에 꼬꼬면의 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과연 어떤 맛으로 출시될지 궁금했는데 빨리 맛봐야 겠다”, “다른 라면과는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궁금하다”,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다” 등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경규의 꼬꼬면은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진행된 ‘라면의 달인 콘테스트’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방송 이후 각종 라면 업체들은 꼬꼬면에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경규는 한국야쿠르트를 최종 파트너로 선택했다.

이번 꼬꼬면 출시와 관련 한국 야쿠르트 측은 앞서 “이경규와 연구소를 오가며 4개월간 보완하는 작업을 거쳤다”며 “완성도 높은 ‘꼬꼬면’을 자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