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이승기‧이세영 ‘법사’ OST ‘나랑 걷자’...이도형‧주니엘 작사작곡
선우정아, 이승기‧이세영 ‘법사’ OST ‘나랑 걷자’...이도형‧주니엘 작사작곡
  • 승인 2022.10.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사진=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KBS2 ‘법대로 사랑하라’ OST를 부른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오늘(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8 ‘나랑 걷자 - 선우정아’ 음원이 발매된다.

이 곡은 따뜻한 질감의 피아노 반주 위에 호소력 짙은 선우정아의 보컬이 어우러져 디테일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후반부의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몰아치는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하여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도형(AUG)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작사∙작곡하여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발라드 곡을 완성했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월화극 1위를 독주 체제를 굳건히 있는 것은 물론 쿠팡플레이 1위와 웨이브 TOP 20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선우정아가 부른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8 ‘나랑 걷자 – 선우정아’ 음원은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