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김원희와 '신랑수업' MC로 캐스팅 "나의 롤모델 김원희 선배님과 함께라니"
홍현희, 김원희와 '신랑수업' MC로 캐스팅 "나의 롤모델 김원희 선배님과 함께라니"
  • 승인 2022.01.04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현희 SNS
사진=홍현희 SNS

홍현희가 채널A '요즘 남자라이프-신랑수업'의 MC로 김원희와 함께 캐스팅된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홍현희는 4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MC 발탁 기사를 캡처해 올린 뒤 '나의 롤모델 김원희 선배님과 함께라니'라는 글과 함께 두근거리는 이모티콘을 사용해 설렘을 드러냈다.

채널A '요즘 남자라이프-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완벽남들이자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나가는 리얼 관찰 새 예능프로그램이다.

'신랑수업'에는 36년차 국민가수 이승철을 비롯해 김찬우, 김준수와 영탁 등 화려한 멤버가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와 일이 바빠서 아직 결혼하지 못한 남자, 결혼이 그저 막연하게 느껴지는 남자, 결혼을 했지만 인생이 아직도 어려운 남자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김원희와 홍현희가 스튜디오 MC로 낙점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18년차, 결혼 4년차인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희자매'로 대동단결해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에게 기혼 선배로서의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방송과 결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김원희, 홍현희가 '신랑수업' 4인방의 일상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남다른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소금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며 "단순한 스튜디오 MC로서의 역할을 뛰어넘어 이들이 '신랑수업' 4인방의 일상으로 들어가 멋진 남자가 되는 프로젝트를 함께 할 계획이다. 모두를 결혼시키고 싶은 희자매의 야망(?)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요즘 남자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