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기초부터 탄탄히 잡는 '회계·세무 합격필독서' 무료 증정 이벤트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기초부터 탄탄히 잡는 '회계·세무 합격필독서' 무료 증정 이벤트
  • 승인 2021.03.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ERP정보관리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비전공자 및 관련 분야 경력없이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취업을 위한 자격증, 자격증 별 실무 프로그램의 차이, 실무 과목을 준비할 때 동영상 강의의 중요성 등을 고민한다.

ERP정보관리사 시험에 대한 다양한 고민해소를 돕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ERP정보관리사는 '에듀윌 회계·세무 합격 필독서'를 마련하고 무료 증정한다고 18일 전했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 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에듀윌 회계·세무 합격 필독서'는 이론형 시험, 실무형 시험부터 자격증에 대한 상세 정보까지 전부 담았다. 뿐만 아니라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등 준비에도 유용하다.

효율면에서도 필수 개념만 모았기에 기초회계 기본서 대비 52%가 압축됐다. 핵심 키워드 또한 다시 복습을 할 때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더욱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이론&문제풀이, 실무&문제풀이, 기출해설 특강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을 완성하는 1+1단기합격패스의 모집 소식을 밝혔다.

'회계·세무 합격필독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더욱 탄탄한 합격을 설계하는 과정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