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무료인강 공개
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무료인강 공개
  • 승인 2020.12.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문 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에서는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한능검 심화/기본 최신 무료인강을 공개한다고 28일 전했다.

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 관계자는 “2021년도부터 7급 국가/지방공무원 한국사 과목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된다. 이에 응시자수도 증가함에 따라 합격을 목표로 하는 회원분들을 위해 무료강의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사 달인은 에듀윌 한국사와 단독 제휴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즉시 무료 수강을 할 수 있도록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 △재미보장 신박한 강의 △복습까지 책임지는 강의 등 에듀윌 한국사 제휴 강의는 수험생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구성이 특징이다.

실제 합격생들은 “집중을 못해서 완강을 해본 적이 없는데, 키포인트만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강의 텐션 안떨어지고 지루할 틈이 없다. 정신 차리고 보면 완강” 등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은 수험생을 위해 추가적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연표 자료집과 탑/석등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림자료집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2021 한국사 시험일정, 한능검 기출문제와 공무원 한국사, 소방/경찰공무원 한국사 게시판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무료인강 수강은 네이버카페 ‘한국사 달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