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강좌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무제한 수강 혜택 마련
에듀윌, 9급공무원 강좌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무제한 수강 혜택 마련
  • 승인 2020.08.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대표 강좌인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과정을 합격할 때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고 5일 전했다.

학습의지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8회독 완성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회독 학습에 최적화된 9급공무원 전용 수험서를 활용해 집중적인 학습을 돕는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실전 연습이 가능한 14,000문제 문풀훈련소, 자신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보완점을 분석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 당일끝장 복습 프로그램, 학습부터 생활 습관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등 다양한 학습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봉투 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 200제 및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 대표 강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와 함께 2021년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인터넷 강의가 업로드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학원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에듀윌 대표 9급공무원 강좌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