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열애설’ 김소은, 과거 송재림 “‘우리 결혼했어요’는 비즈니스” 발언에 ‘발끈’
‘손호준 열애설’ 김소은, 과거 송재림 “‘우리 결혼했어요’는 비즈니스” 발언에 ‘발끈’
  • 승인 2015.02.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소은 송재림

[SSTV 이영실 기자] 배우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김소은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남편 송재림의 발언에 발끈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송재림은 지난 2014년 11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5’(이하 SNL 코리아) 코너 ‘금지옥엽’에서 신동엽으로부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인 배우 김소은에게 아무 감정이 없느냐는 질문에 “그건 비즈니스다. 가상 프로젝트다”고 답했다.

이에 김소은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서운함을 표하자 송재림은 “널 좋아하지 않는데 일적인거라고 말해야 그 다음 사람들이 편하게 하지. 콩트를 그렇게 해석하면 안돼”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한 매체는 9일 오전 김소은과 손호준의 심야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와 관련 SSTV는 양측 소속사와 전화연결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송재림 /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