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7기’ 발대식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7기’ 발대식
  • 승인 2024.02.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위크, 쉐어위크 등 지역 대학생‧주민 대상
다양한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KT&G(사장 백복인)가 대학생 종합커뮤니티인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7기’ 발대식을 지난 22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상프렌즈’는 KT&G 상상유니브가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운영진으로, 문화, 봉사 등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

발대식은 상상프렌즈 17기로 선정된 총 165명의 대학생들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으며, 오리엔테이션 및 팀 빌딩 등 프로그램과 함께 영상‧마케팅 기획 등 향후 상상프렌즈 활동에 필요한 교육도 진행됐다.

‘상상프렌즈 17기’는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약 7개월간 전국 11개 지역에서 활동할 예정이며, 지역 대학생 간의 교류와 소통을 돕는 ‘로컬위크’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봉사를 전개하는 ‘쉐어위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상상프렌즈 17기’는 20대 1이라는 역대 최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만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상유니브는 이들이 차별화된 경험과 교류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