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송강호·이병헌·전도연·임시완, 연기 장인 총출동 보도스틸 10종
‘비상선언’ 송강호·이병헌·전도연·임시완, 연기 장인 총출동 보도스틸 10종
  • 승인 2022.06.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비상선언' 보도스틸
사진=영화 '비상선언' 보도스틸

8월 개봉을 확정한 올여름 극장가 유일한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이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비상선언은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스틸 속에서도 묻어 나오는 살아 숨 쉬는 듯한 감정은 기내, 그리고 지상의 긴박한 상황과 생존과 구출을 향한 인물들의 절실한 마음을 전한다.

그리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재난 앞에 선 인물들이 각각, 그리고 함께 어떠한 선택을 내리게 될지 그 서사를 기대케 한다.

지상의 송강호, 전도연, 박해준과 상공의 이병헌,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의 거리를 뛰어넘는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여기에 혼란 속에 추락하는 기체에 몸을 맡긴 탑승객들의 모습은 폭발적인 긴장감까지 낳는다.

스틸 만으로도 한 컷, 한 컷 스크린을 통해 경험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 ‘비상선언’만의 남다른 아우라는 여름 재난 영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예고한다.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올여름 유일한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은 오는 8월 잊지 못할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