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다시 도전’ 수험생에 30% 특별 할인 이벤트…18일까지
에듀윌 행정사, ‘다시 도전’ 수험생에 30% 특별 할인 이벤트…18일까지
  • 승인 2021.01.0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 시험에서 아쉽게 낙방한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행정사 시험에 응시했거나 타사 수강 경험이 있는 행정사 준비생이면 누구나 30%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정사 시험 접수증, 수험표나 학원 수강증, 강의 구매내역 캡쳐 또는 촬영 이미지 등 인증 가능한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된다. 장바구니에서 바로 할인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행정사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수강했지만 수강이 종료됐거나,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도 특별 지원 대상이 된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 특별 할인 혜택을 받고, 올해 행정사 합격을 준비하라”고 말했다.

에듀윌 행정사 2021 평생패스, 합격완성패스와 환급연장패스 구입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7일 이내에 결제해야 한다.

2021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전 강사와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합격완성패스는 2021년 제9회 2차 시험일까지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어, 환급연장패스는 2021년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 판매가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아쉽게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1년 더 연장해줘 부담이 덜하다.

에듀윌 행정사 수강 패스는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과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철저한 학습 관리로 끝까지 합격을 지원하는 1:1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직 행정사가 직접 첨삭해주는 2차 논술 대비 온라인 첨삭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