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관·허경환 '그바보' 카메오 출연 '연기본능' 작렬
한민관·허경환 '그바보' 카메오 출연 '연기본능' 작렬
  • 승인 2009.06.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한민관 ⓒ Y&S 커뮤니케이션

[SSTV|박정민 기자] 개그맨 한민관과 허경환이 KBS 2TV 수목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이하 그바보)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3일 방송될 '그바보' 11회에서 동백(황정민 분)은 지수(김아중 분)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민지(이청아 분), 상철(백상현 분)과 함께 나이트 클럽을 찾는다. 그 곳에서 한민관과 허경환은 각각 각각 웨이터 '구동백'과 '한지수'로 등장해 동백과 지수를 포함한 모든 인물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구동백씨는 우리 같은 남자들의 희망이십니다”를 외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이터 ‘구동백’(한민관 분)과 진짜 한지수를 보고 “나만큼 예뻐!”를 연발하는 웨이터 ‘한지수’(허경환 분)는 동백-지수 커플 덕분에 나이트클럽에서 제일 잘 나가는 웨이터가 되었다며 그들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보인다.

특히 한민관과 허경환은 개그맨다운 끼와 연기력을 분출, 현장 분위기와 극의 유쾌함을 더해 줬다는 후문이다.

한민관은 "처음 섭외 전화가 왔을 때는 당연히 '그바보' 패러디에 섭외를 받은 줄 알았는데 평소 너무 재밌게 보고 있었던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어서 무척 기뻤다"고 전하며 "처음 해 보는 까메오 연기라 많이 떨렸고 비중 있는 역할이라 부담도 있었지만 연기본능에 충실했더니 NG 없이 한 번에 OK가 났다"며 개그맨다운 입담을 과시했다.

이어 허경환은 "'꽃보다 남자' 이후로 두 번째 까메오다. '그바보' 카메오 제의가 들어왔을 때 나는 대작만 하는가 보다 생각했다"고 웃으며 "개그 콘서트에서도 안 해 본 여장을 '그바보'에서 했다. 분장만 3시간에다 가발까지 쓰게 되어 덥고 힘들었지만 또 다른 나를 찾게 된 것 같고 평소 흠모하던 배우들과 찍어서 너무 좋았다"고 전하며 한지수로 분한 자신의 모습에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민관과 허경환이 웨이터로 깜짝 등장하는 '그바보'11회는 오는 3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천하무적 토요일' 개성만점 멤버들 '눈에 띄네']

[VOD- '개콘' 한민관-양상국, '웃을 일 없으면 연락해~']

[VOD- 볼륨 몸매 공개한 곽현화 "경쟁상대는 나오미 캠벨"]

[VOD- 곽현화 화보'가슴은 글래머, 허리는 개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