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주민등록증 사진 공개, '꽃미남 엄홍식'에서 '마초'까지…
유아인 주민등록증 사진 공개, '꽃미남 엄홍식'에서 '마초'까지…
  • 승인 2011.11.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인 주민등록증ⓒSBS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기자] 거침없는 배우 유아인의 주민등록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유아인은 지난 2일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홀딱 까발린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특유의 솔직함을 드러내며 인터뷰에 응했다.

특히 이날 인터뷰 도중에는 유아인의 가방 속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그의 가방 속에는 운전면허시험 2차 합격서류가 들어있었고 이에 유아인은 "89점을 맞았다"고 고백했다.

또한 유아인의 주민등록증도 깜짝 공개됐으며 그의 본명은 엄홍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어 리포터는 유아인의 주민등록증 사진 역시 공개했다.

공개된 유아인의 주민등록증 사진에는 마초의 느낌이 물씬 나는 현재 외모와 다르게 우윷빛 피부와 아기자기한 이목구비를 지닌 꽃미남 엄홍식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았다.

유아인의 주민등록증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변함없이 꽃미남", "역시 모태 미남인가", "주민등록증 사진이 잘나오기 힘든데 유아인은 성공했군"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주민등록증 사진 공개로 화제를 낳은 유아인의 가방에서는 무려 세 대의 휴대폰이 나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