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양팡 누구?, 눈물의 감사 인사…“악바리로 지금까지 올라왔던 일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BJ 양팡 누구?, 눈물의 감사 인사…“악바리로 지금까지 올라왔던 일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 승인 2019.08.22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팡 / 사진=양팡 인스타그램
양팡 / 사진=양팡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BJ 양팡이 구독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양팡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감사합니다. 200만 유튜버가 되었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실상 제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이 유튜브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가 살아가면서 가지는 신념이 '받은 만큼 돌려 준다'인만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시는 수많은 관심과 사랑을 이제부터는 차차 갚아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양팡은 "평범한 대학생 양은지에게 지금의 200만 구독자 양팡까지 총 4년 넘게 방송을 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한 추억들 그리고 수많은 일들과 울고 웃으며 악바리로 지금까지 올라왔던 일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라고 말했다.

아울러 "'나 성공하면 여러분들한테도 그만큼 돌려줄게요. 나 믿지? 나 믿으면 펀치'라고 외치던 모든 것이 어리숙 했던 21살의 양팡이 이제는 정말 그 말을 실현할 수 있는 23살 양팡이 되었네요. 이제는 제 차례입니다. 펀치.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튜브 구독자 수가 200만으로 넘어가는 순간이 담겨 있다.

한편 양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아프리카 TV BJ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18년 한 해에만 무려 80만 명의 구독자를 모아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