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인증샷 공개… “사실 우리 친해요”
‘드림하이’ 인증샷 공개… “사실 우리 친해요”
  • 승인 2011.02.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하이 출연진 ⓒ 홀림&CJ미디어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의 출연진들이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를 더해가는 드라마 ‘드림하이’ 속 앙숙인 수지와 은정, 수현과 택연이 커플 ‘인증샷’을 공개하며 ‘절친’임을 입증했다.

안하무인 싸가지 혜미 역의 배수지와 ‘혜미빠’에서 아이돌 스타로 변신에 성공한 백희 역의 함은정은 드라마에서는 치열한 경쟁 속에 서로가 서로를 이겨야 하는 관계지만 촬영이 끝나면 ‘절친모드’로 변한다.

또 동갑내기 수현(삼동 역)과 택연(진국 역) 역시 드라마 속에서는 혜미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삼각관계를 벌이고 있지만, 촬영장 안에서나 밖에서나 서로를 든든히 받쳐주는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표정부터 포즈까지 닮아있는 수현과 택연의 인증샷이 눈에 띈다.

이 밖에 '드림하이' 속 아이유와 수지를 사이에 둔 수현의 다정한 인증샷을 비롯, 최근 드림하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우유커플’, 장우영-아이유의 커플샷 등 드라마 못지않은 깨알 같은 재미의 ‘드림하이’ 인증샷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7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김수현의 파격적인 변신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