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의 미녀모임 ‘하미모’… “외모도 마음도 최고”
한혜진의 미녀모임 ‘하미모’… “외모도 마음도 최고”
  • 승인 2011.01.1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미모 ⓒ 한혜진 트위터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배우 한혜진이 자신의 트위터에 미녀모임인 ‘하미모’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진행된 영화 ‘글러브’의 VIP 시사회 당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박탐희, 김성은, 박지윤, 박나림 아나운서 등 미녀들의 모임인 ‘하미모’ 멤버들이 자리 잡고 있다.

한혜진은 사진과 함께 “영화 ‘글러브’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_^ 유선언니, 김혜성군도 많이 좋아해 주시구요”라며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하미모’는 한혜진이 지난 2010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프로듀서상을 받은 후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혜진을 비롯 연예계 내로라하는 미녀모임인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인들의 모임의 줄임말로 성경공부를 하며 좋은 일을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고.

외모 못지않게 마음씨도 고운 이들은 연탄 봉사 및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계획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혜진과 미녀모임, 끼리끼리 만나는거냐", “이 모임에 남자는 가입 못하나요?”, “다들 너무 아름답다”, “의미있는 모임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