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 송은이, ‘영수증’·‘밥블레스유’·‘판벌려’에 이어 또 다른 히트 프로그램 제작한다…‘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기획자 송은이, ‘영수증’·‘밥블레스유’·‘판벌려’에 이어 또 다른 히트 프로그램 제작한다…‘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 승인 2019.08.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사진=비보티비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사진=비보티비

빵빵 터지는 웃음 포인트로 프로그램 제작마다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송은이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을 찾아간다.

오늘(14일) 송은이의 기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은이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며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오는 8월 말 케이블채널 스카이드라마에서 첫방송된다는 사실을 전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로,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와 김숙, 투 머치 토커(Too much Talker) 영화감독 장항준, 뜻밖의 연영과 수석 출신의 예능인 황제성, 최근 영화 GV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예능인 박지선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속 TMI를 파헤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서는 매회 새로운 영화의 TMI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TMI 경험담을 들려주고, 영화 속 씬 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해 영화 속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하는 영화 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TMI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송은이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의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의 TV 편성 예능 프로그램은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 종합편성채널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에 이어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네 번째다. 

또, 송은이는 웹예능 ‘판벌려 시즌1~2’와 ‘쇼핑왕 누이’ ‘나는 급스타다’ 등을 제작한 바 있다.

한편,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8월 말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방영 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