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자 아일랜드' 박소윤, 여배우 '수현' 닮은 외모로 남심 흔들…"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셨나"
'임자 아일랜드' 박소윤, 여배우 '수현' 닮은 외모로 남심 흔들…"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셨나"
  • 승인 2019.08.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자 아일랜드/사진=스카이 드라마
임자 아일랜드/사진=스카이 드라마

'임자 아일랜드’에 출연한 박소윤이 인기녀로 등극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된 스카이 드라마의 러브 리얼리티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낭만적인 동거를 펼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결혼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된 ‘임자 아일랜드’ 1회에는 외모, 스펙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결혼 적령기 남녀 8명의 동거 첫날이 그려졌다. 4명의 훈훈한 남자 출연자 박승제, 전형균, 권혁선, 김도현과 4명의 여자 출연자 김소연, 박소윤, 김영지, 송지영의 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홀로그램으로 등장한 ‘갑파더’ MC 김갑수의 나레이션 역시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

나이, 직업, 학벌 등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연자들은 짧은 순간 좋은 첫인상을 남기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자 출연자들은 여자 출연자들의 가방을 들어주거나 물을 챙겨주는 등 매너 있는 모습을 보였고, 김소연은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 송지영은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방송 초반 이상형, 군대 이야기로 화기애애하던 남자 출연자들은 여자 출연자가 등장한 뒤 어색한 긴장감을 드러내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었음을 예고했다. 미묘한 신경전이 계속되던 중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셨나”라는 권혁선의 돌직구 질문에 전형균, 권혁선, 김도현 3명은 입을 모아 박소윤을 꼽았다. 박승제는 끝내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