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슈퍼카, 베컴의 애마가 경매에 나왔다?
포르쉐 슈퍼카, 베컴의 애마가 경매에 나왔다?
  • 승인 2011.01.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 게재된 포르쉐 슈퍼카 ⓒ 이베이 홈페이지 캡쳐0

[SSTV l 이금준 기자] 유명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몰던 포르쉐 슈퍼카가 최근 온라인 경매시장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외신들은 “베컴이 2008년 구입한 검은색 포르쉐가 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 나왔으며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베컴은 미국 LA 갤럭시에 입단한 뒤 이 포르쉐 오픈카(Porsche 911 Convertible Turbo)를 10만 파운드(약 1억 7천만원)에 구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다시 5만 파운드(8천6백만원)를 들여 튜닝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그는 미국에서 구입한 이 자동차를 최근 중고차 매매업체 체커드 플래그에 팔았으며 업체 측이 이른바 ‘셀러브리티 프리미엄’을 기대해 이 를 온라인 경매에 붙였다. 체커드 플래그에 따르면 이 포르쉐는 특별 합금 휠과 스포츠배기시스템 등을 장착했으며 LA 갤럭시에서의 베컴의 등번호인 23번이 차체에 새겨져 있다.

이 업체의 네일 제프 대변인은 “전 세계적인 아이콘 데이비드 베컴이 사랑했던 스포츠카를 소유하는 건 쉽지 않은 기회”라며 “이미 각국의 자동차 마니아들이 연락을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