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K팝 그룹’ 더보이즈,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발매…상승기세 이은 초고속 컴백에 팬들 기대 만발
‘어메이징 K팝 그룹’ 더보이즈,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발매…상승기세 이은 초고속 컴백에 팬들 기대 만발
  • 승인 2019.08.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 컴백 스케줄러/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컴백 스케줄러/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어메이징 K팝 그룹’이라고 불리며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오는 19일 컴백한다.

오늘(9일) 오전 그룹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라이크(DREAMLIKE)’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발표된 미니 3집 ‘노 에어(No Air)’ 이후 9개월 여 만에 새 미니앨범 발매에 나서는 더보이즈는 올 상반기 활동곡 ‘블룸 블룸(Bloom Bloom)’에 이어 또 한번 초고속 컴백을 확정해 하반기에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는 앞선 활동곡 ‘블룸 블룸’을 통해 선보인 로맨스 판타지 콘셉트의 연장선으로, 꿈처럼 신비로운 더보이즈만의 ‘드림 판타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그 동안 다채로운 콘셉트 변화로 소년이 지닌 무한한 매력들을 선사해 온 더보이즈는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한 단계 확장된 판타지와 음악적 성장을 두루 입증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8일 0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드림라이크’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더보이즈의 8월 컴백을 공식화한 바 있다.

스케줄러 정보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10일 0시에 공개되는 이미지 티저를 시작으로 컴백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미지에서는 ‘D.D.D’라는 이름의 신곡 제목이 전격 공개되어 약자의 의미와 앨범과의 연관성 등 팬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또, 데뷔 단 1년 반 만에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에서 대규모 아시아 팬콘 투어를 개최하며 ‘대세돌’다운 유의마한 활약들을 펼처온 더보이즈는 지난 7월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어메이징 K팝 그룹’이라는 극찬을 받아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더보이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최근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을 공개하고 컴백에 앞서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