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예매율 1위까지 석권
‘엑시트’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예매율 1위까지 석권
  • 승인 2019.08.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엑시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올 여름 흥행 질주 중인 영화 ‘엑시트’가 8월 8일(목) 박스오피스 정상을 재탈환했다.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8월 8일(목) 일일 박스오피스에서 1위 자리에 다시 올랐다. 지난 31일(수) 개봉한 ‘엑시트’는 개봉 이후 7일 동안 압도적인 스코어로 1위를 달리다 ‘봉오동 전투’ 개봉과 동시에 1위 자리를 내줬다. 하루 만에 다시 정상 자리를 되찾은 ‘엑시트’는 전체 예매율까지 1위 굳히기를 하며 개봉 2주차 주말 다시 한 번 폭발적인 흥행 화력 및 장기 흥행 레이스를 예고하고 있다.

‘엑시트’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새로운 문법의 신선한 재난영화라는 호평에 힘입어 점차 흥행 영역을 확장 중이다. ‘눈이 아니라 손이 우는 영화’라는 평도 있을 만큼 스릴감 넘치는 클라이밍 액션 장면과 과하지 않은 깨알 유머들이 조화를 이뤄 관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또한 베테랑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코믹, 감동 가족 앙상블이 억지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전 연령대 관객들에게 큰 공감대를 선사하고 있다는 평이다.

개봉 전 흥행 복병에서 개봉 이후 단숨에 흥행 샛별로 떠오르며 개봉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6일째 300만, 8일째 400만 관객을 동원한 ‘엑시트’가 올 여름 시장 최종 어떤 스코어를 기록할지 여름 극장가에 연일 화제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엑시트’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